Support Your Freedom to Speak:
[펌] 코비드-19 백신이 인간에게 유전적 변경을 일으킬 수 있는가?
840 views
channel image
Creation
Published 3 months ago |
비디오 출처: 'DoctorShim닥터심' 유튜브 채널
https://youtu.be/XcdL9XHSeL8

Can the COVID-19 vaccines cause genetic alterations in humans?


 



우리가 eletroporation(전기천공법)이라고 해서 전기 장치를 해서 자극을 주면서 흡수시키는거 있잖아요? Plasmid(플라스미드) DNA 타입 있잖아요? 그런 백신을 맞았더니 실제로 (숙주) 유전자 안에 통합이 되더라, 유전자 변형이 일어나더라. 보고서가 딱 나와 있습니다. 그러니까 아까, 방금 전 논문, 보고가 없다는 얘기는 사실이 아니구요, 이미 2004년도에 보고가 되어 있습니다. Plasmid(플라스미드) DNA 타입(백신)은 우리 몸의 유전자에 통합되어 유전자 변형을 일으킬 수도 있다, 물론 그 가능성이 높진 않지만 가능성이 없진 않다, 이렇게 분명히 제가 논문 근거로 말씀드렸고, 두번째 RNA 백신은 어떤가? mRNA 백신.

이것을 이해하시기에 앞서 여러분은 Retrovirus(레트로바이러스)라는 것을 이해하셔야 되고, 우리 대부분의 RNA 바이러스는 DNA로 바뀌어서 우리 몸의 세포에 이렇게 통합이 되지 않습니다. 세포 genome(게놈)에 통합이 안 되는데, 
Retrovirus(레트로바이러스)라는 놈은 그게 가능해요. 그 대표적인게 이제 AIDS(에이즈)라는 병을 일으키는 HIV virus죠. 그런데 음 그런 특수한 상황 말고, 그러면 HIV 안 걸린 사람이라면 그렇게 이 백신을 맞아도 우리 몸에 어떤 문제가 생길 가능성이 없는거 아니냐? 유전자 통합, 유전자 변형이 일어날 가능성이 없지 않느냐? 이렇게 생각할 수도 있겠죠. 그래서 여러분 한 가지 제가 더 알려드리겠습니다. 


Endogenous retrovirus (내생 레트로바이러스) 라는게 있는데 이게 뭐냐면 수백만년 전에, 우리가 그 이 바이러스에 감염이 돼서 우리 몸에, 유전자 통합이 이미 일어나 있는, 그런 바이러스들 종류가 있습니다. (Creation 첨부: 레트로바이러스가 인체 게놈에 통합되는데 수백만년은 필요없습니다. 한 사람의 일생 가운데 언제든지 발생할 수 있는 그리 복잡하지 않은 과정입니다. 에이즈 바이러스만 봐도 알 수 있죠.) 어쨌든 바이러스는 바이러스예요. 얘네들은 더 이상 복제, 감염력은 없습니다. 감염력은 없는데, 이게 좀 재밌는게, 이런 것들이 몇 가지가 있는데요, 아 이런 것들이 우리 몸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도 있어요. 꼭 그런다는게 아니라, 어떤 경우가 있느냐, 암을 일으킬 수도 있고요, 자가면역질환, 자가면역질환 일으킬 수도 있고요, 다발성경화증 또는 루게릭병. 이런 신경계질환, 사지마비를 일으키는 신경계 질환을 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그 다음에 중독, schizophrenia( 조현병) 이라는 거죠. 이런 뇌에 있는 병을 일으킬 수도 있다고 그래요, 이 바이러스 감염에 의해서. 저는 이걸 보고 굉장히 큰 충격을 받았어요. 여러분, 루게릭병 이라든지 뭐 조현병 같은거 원인 모른다고 하잖아요. 그런데 이게 사실은 바이러스 감염일 수 있다라고 이렇게, 이렇게, 여러분, 위키피디아만 검색해 봐도 이 이야기는 나옵니다. 자 그렇다면 외부 바이러스가 어쨌든, 언젠가, 수백만년전이든간에 감염이 돼서 우리 몸에 들어와서 그것이 우리 몸의 유전자에 있다가, 어느 순간 발현이 돼서 병을 일으키는 것일 수도 있다. 자 이거 엄청난 이야기입니다. 그렇죠 결국에는 이러한 병들이 감염병이었다. 바이러스에 의한 감염병이었다는 거죠. 물론 이것이 아직까지 100% 확실하게 그렇게 단정된 건 아닙니다. 그럴 가능성이 꽤 있다 라고 이렇게 보고가 되어 있는 거죠.

그렇다면 endogenous retrovirus (내생 레트로바이러스) 라는 개념, 어쨌든 이것도 바이러스 아니냐, 바이러스에 안걸리면 되는거 아니냐 이렇게 생각할 수도 있겠죠. 어, 그럼 백신 맞아도 되는거 아니냐? 자 제가 한가지 더 알려 드릴게 여러분 이거 굉장히 중요한 개념이라서 꼭 아셔야 되요. 의사들도 모릅니다, 공부 안하는 의사들은. Retrotransposon(레트로트랜스포존)이라는 개념이 있습니다. 이게 뭐냐 여러분, 머리 아프더라도 조금만 들으세요. RNA입니다, 일종의 RNA인데, 얘가 되게 신기한게 그 자체가 역전사 효소를 가지고 있어서 DNA로 바뀔 수가 있어요. 여러분 DNA로 일단 바뀌면 우리 핵에서 우리 몸에 통합, 유전자 변형을 일으킬 수가 있거든요. 자, 그러한 물질이 우리 몸에 존재해요. 바이러스 아니고 그냥 RNA. 종류가 몇 가지가 있는데 대표적으로 LINE-1 이 있습니다.  

자 그렇다면 어 이게 이러한 내재적인, 그런 우리 몸에 늘 존재해 왔던 mRNA에 의해서도, 계속 우리 몸은 유전자 변형이 조금씩 일어나면서 여러가지 병들, 신경계질환, 암이 생길 가능성이 있다는 얘기인데, 이쯤에서 우리가 자, SARS-CoV-2에 감염됐을 경우에 과연 이것이 우리 몸의 유전자에 통합될 수 있을지, 유전자 변형을 일으킬 수 있을지 생각을 해 봐야 되는데, 놀랍게도 이 코로나 바이러스는 RNA 바이러스고 retrovirus(레트로바이러스)는 아니기 때문에, 통합은 안된다고 여겨져 왔지만, 우리 몸에 통합되어서 우리 몸의 인간의 유전자를 변형시킬 수 있다라는 가능성을 보여준 보고서가 나왔어요. 바로바로 방금 제가 말씀드린 LINE-1이라는 retrotransposon(레트로트랜스포존), 바로 그것을 이용해서 이게 가능하단 겁니다. 이 retrotransposon(레트로트랜스포존)이( LINE-1이라는 것이) SARS-CoV-2라는 RNA virus 와 이렇게 결합하든지, (역전사를) 도와줘 가지고, 이것을 DNA로 바뀌게 만들어줍니다. 일단 DNA로 바뀌면 우리 몸의 핵에 통합되어서 유전자 변형 일으키기가 굉장히 쉬워지거든요. 실제로 통합된다는 실험 결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물론 이 논문 자체가 굉장히 비판하는 사람들이 많아요. 아직까지 확정적인건 아니다 라고 비판은 하고 있으나, 최초로 SARS-CoV-2, COVID-19 바이러스가 우리 인간의 유전자에 통합되어서 유전자변형을 일으킬 수도 있다 라는 가능성을 보여준 레포트입니다. 여러분 엄청나죠? 이 논문에서는요, 사람들이, 코로나19, SARS-CoV-2에 감염된 이후 회복된 후에도, 왜 SARS-CoV-2 RNA가 지속적으로 배출이 되는지, PCR 계속 양성이 나오는지, 감염력이 없어진 이후에도 말이죠, 여기에 대한 어떤 설명이 될 수 있다, 그럴 수도 있다 라고 이제 또 얘기하고 있습니다. 이 저자들이요. 그럼 여러분 우리 mRNA 백신 있잖아요? RNA백신을 맞을 경우에, 우리 몸에는 LINE-1이라는 그러한 endogenous retrotransposon (내생 레트로바이러스) 이라는게 있잖아요? 그럼 걔네들이 이 mRNA를 (retrotransposon의 역전사 효소를 통해) 다시 DNA 로 바꿔줘서 우리 몸의 유전자에 통합돼서 유전자 변형을 일으킬 수도 있지 않을까? 충분히 추측을 해볼 수가 있겠죠. 아직까지 이건 (명확히) 밝혀진 바는 아닙니다. 확실하게 mRNA 백신으로 그렇게 실험한, LINE-1을 이용해 실험한 결과는 없어요. 그러나, 코로나-19 바이러스인 SARS-CoV-2를 이용해서 실험한 결과는 있기 때문에 mRNA (코로나19) 백신도 반복해서 (인체에) 노출이 되면, 분명히 우리 몸의 유전자에 LINE-1을 통해서 통합될 가능성은 존재한다, 가능성이 없지는 않다, 없다고까지 이야기할 수는 없는 겁니다. 그렇죠? (유전자 변형이) 어느 정도일지는 모르지만. 이건 실험을 해봐야 알 수가 있는 부분입니다, 그렇죠? 그리고 아마도 여러번 반복해서 맞으면 맞을수록 그럴 (인간 유전자에 통합될) 가능성이 증가할 거예요. 그렇죠? 근데 이것은 최소한 두번은 맞아야 되구요, 변이 바이러스가 생기면 다시 새로운 백신을 만들어 또 맞아야 되기 때문에, 반복해서 맞으면 많을수록 당연히 우리 몸에 통합될 가능성은 더 커지는 거죠. 엄청난 얘기죠 여러분? 저는 논문의 근거해서 그냥 가능성만을 말씀드린 겁니다. 아직 (무조건 통합된다고) 단정하는건 아닙니다. mRNA백신이 반드시 우리 몸의 유전자에 통합되어서, (인간의 유전자의) 변형을 일으킨다, 이렇게 단정하는건 아니고요, 그럴 가능성이 없지는 않다, 예, 그렇게 실험해 볼 가치가 있다 라고 말씀을 드리고 있는 것입니다.

근데 아까 이 virus vector vaccine (바이러스 벡터 백신) 은 사실은 (코로나바이러스에) 아데노바이러스라는 바이러스가 더 들어가잖아요? 그럼 얘가 우리 몸에 통합되면 어떤 일이 일어나는가? 그 전에 먼저 이 아데노바이러스는 과연 우리 몸에 통합해서 유전자 변형을 일으킬 가능성이 있는가? 자 기존 주류 학계에서는 가능성이 거의 없다는 쪽으로 많이 레포트가 나왔는데 이 논문을 보시면 Ad12, Ad5 이 바이러스 경우에는 동물 실험,세포 실험 결과에서, 우리 세포 내에 통합되는 결과가 확인이 되었다고 보고를 하고 있어요. 결국 아데노바이러스의 경우에는, 뭐 (아데노바이러스의) 종류마다 다를 수도 있겠지만, 숙주 유전자에 통합될 수도 있다 라는 결과가 분명히 있기 때문에 여러분 그 viral vector vaccine (바이러스 벡터 백신)들, 우리 몸에 통합될 가능성이 있다, 유전자 변형을 일으킬 가능성이 있다라고 일단은 추정해 볼 수가 있겠죠.
Keywords
covid vaccine

FREE email alerts of the most important BANNED videos in the world

Get FREE email alerts of the most important BANNED videos in the world that are usually blacklisted by YouTube, Facebook, Google, Twitter and Vimeo. Watch documentaries the techno-fascists don't want you to know even exist. Join the free Brighteon email newsletter. Unsubscribe at any time. 100% privacy protected.

Your privacy is protected. Subscription confirmation required.

The views and opinions expressed in this video do not necessarily represent the views of Brighteon or its affiliates.
Related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