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port Your Freedom to Speak:
의사들이 백신과, 약물과, 수술로 베로니카의 아들을 망가뜨림. Doctors Destroyed Veronica's Son with Vaccines Drugs and Surgery
300 views
channel image
Creation
Published 6 months ago |
원본 비디오 출처 (Original Video Source): ​https://www.brighteon.com/d6ee8065-19c1-4ac2-8f83-d73af59ba315

베로니카:

"나는 지금 8살인 아들이 있는데, 그는 12개월이 되기 직전에 백신 상해를 입었어요. 그는 정상적으로 발달하고 있었어요. 발달 이정표에 맞았고, 말도 했었고, “엄마, 아빠” 라고 말했고, “바이바이” 라고 말했고 사람들에게 손도 흔들었어요. 그는 물건을 가리키기도 했고, 그 나이에 맞는 모든 것들을 했어요.

워키는 ‘카이저 퍼머난테’에 다녔는데, 지금은 내가 그것이 부분적으로 머크(MERCK) 소유라는 것을 압니다. 그들은 그가 수술을 받아야만 한다고 나에게 말했어요. 그것은 통상적인 수술이었고, 기다렸어도 되었는데 그들은 그것을 해야만 한다고 주장했어요. 그러나, 그들은 그가 수술을 받으려면 백신을 맞아야만 한다고 말했고, 그래서 그가 백신을 맞았는데, 그 다음날 그가 수술을 받으러 갔어요. 내가 그를 데리고 들어갔었을 때 내가 딸을 임신 중이었는데, 내가 그를 그 수술대 위에 남겨두었던 것을 기억해요. 거기가 내가 내 아들을 남겨뒀던 곳이예요.

그 다음에 수술이 끝나고 그가 나왔는데, 그는 벽을 기어오르고, 자신의 얼굴을 할퀴고 있었고, 벽에 머리를 박고, 소리를 질렀어요. 모든 의사들이 나와서 이렇게 말했어요. “아, 아픈 모양이다. 그에게 모르핀을 더 줘라. 그에게 모르핀을 더 줘라.” 그리고 그에게 점점 더 많은 모르핀을 줬어요. 그러나, 그는 계속 소리를 질렀어요. 더 많은 모르핀을 줄수록 그는 더 심해졌어요. 결국 우리는 그냥 그를 집으로 데려왔어요. 그들이 아무 것도 할 수가 없었기 때문이예요. 그들이 그에게 타이레놀 코데인을 주었는데, 그것의 효과가 떨어질 때마다 그에게 타이레놀 코데인을 줘야 한다고 그들이 나에게 말했어요. 그것은 단지 통상적인 수술이었고, 그렇게 많은 통증이 있을 이유가 없었어요.

그 다음에 그가 퇴행하기 시작했어요. 그는 모든 언어를 잃기 시작했고, 손을 털기 시작했고, 내가 그의 옷을 갈아입히려고 할 때 나를 발로 차는 일 같은 것을 시작했어요. 내 얼굴을 발로 차려고 했고, 멈추지 않았어요. 그는 더 이상 거기에 없었어요. 내 아들은 사라져 버렸어요. 그는 그냥 떠나버렸어요. 그래서 내가 했던 것은, 계속해서 그를 소아과에 데려갔고, 그들은 계속해서 이렇게 말했어요. “아, 아니예요. 이건 정상이예요. 그는 조금 느릴 뿐인데, 자폐증이 있을 수도 있어요. 검사를 해 봅시다.”

그는 스케줄에 따라 다음 백신 주사를 맞았는데, 그때 그에게 만성적 귀 염증이 시작되었는데 그것이 1년 반동안 지속되었어요. 그들이 하나의 항생제에서, 다음 것, 다음 것, 다음 것, 다음 것으로 바꾸었는데, 아무 것도 전혀 효과가 없었어요.

그 다음에 우리가 영국으로 이사를 가려고 했어요. 내 남편이 영국 사람이고 거기에 일자리를 얻었니까요. 그때 내 아들이 3살 8개월이었는데, 그들은 나에게 그가 비행기를 타려면 4-6세 백신 주사를 맞아야 한다고 말했어요. 그래서 그가 그 백신 주사를 일찍 맞았는데, 그 주사를 맞고 다음 날 비행기를 탔는데, 내 아들이 얼굴을 긁기 시작했고, 심지어 그에게도 비정상적으로 행동하기 시작했어요. 우리가 영국에 도착했을 때쯤에는 내 아들이 완전히 건물을 떠나고 없었어요. 아무 것도 남은 것이 없었어요. 그는 사람들의 얼굴에 물건을 던지기 시작했고 육체적으로 그들을 해치려고 했고, 이름을 불러도 더 이상 반응하지 않았고, 심지어 더 이상 나를 쳐다보려고도 하지 않았어요. 마치 더 이상 내가 그의 엄마라는 것도 알지 못하는 것처럼요. 그는 완전히 사라졌어요. 알아보지도 못했고… 그는 마치 그가 있었던 껍질뿐인 것 같았어요. 그리고, 그보다 어린 내 딸은 그를 끔찍히 무서워했어요. 그녀는 그와 단둘이 있기를 원하지 않았어요. 내가 방에서 나가면, 그녀는 울었어요. 그녀의 오빠가 거기에 있었으니까요. 그녀는 무서워했고, 그를 피해 내 뒤에 숨었어요.

그 다음에 3주 안에 그는 토하기 시작했어요. 의사가 주기성 구토증이라고 부른 것이었는데, 위 속에 아무 것도 남아있지 않을 때까지 토했고, 그 다음에는 담즙을 토했고, 계속해서 토했어요. 그는 설사가 너무 심해서 1년내내 결코 설사를 멈춘 적이 없었어요. 그는 그냥 항상 설사를 했어요. 그리고, 물론 의사들은 다 괜찮다고 나에게 말했고, 그 다음에 그에게 호흡기 문제가 시작되었어요. 그는 파랗게 질릴 정도로 천식이 있었어요. 내가 구급차를 불렀는데, 영국에서 그들은 이렇게 말했어요. “그가 구급차에 타면 너무 싫어하는 것 같아서 우리가 태워갈 수가 없어요.”바로 그들 앞에서 그의 얼굴이 파랗게 질리고 있었고, 우리는 그를 병원에 데려가기 위해 경찰을 불러야 했어요. 그리고, 그들은 그에게 호흡관조차 주지 않았어요. 나는 그들에게 소리쳐야 했어요. “당신들은 그를 병원에 데려가야 해요! 내 아들을!” 그때가 내가 나의 한계점에 이르렀던 때예요. 그가 말했어요. “이 모든 것에 대한 이유가 있을겁니다.”

그러나, 처음에 의사들은 자폐증은 퇴행적이 아니라고 나에게 말했어요. 그는 내 눈 앞에서 퇴행하고 있었고, 그 시점에는 나는 그의 방에서 그와 함께 잠을 잤어요. 그가 아침에 깨어나지 않을까봐 두려웠으니까요. 우리가 미국으로 돌아왔어요. 샌디에고로 돌아와서 의사 밥을 만났는데, 내 말을 들었던 첫번째 의사였어요. 그는 내 아들을 미토콘드리아 질환으로 진단했고, 그에게 고용량 비타민들을 처방했고, 식이요법 처방을 했고, 이제는 그가 나아지기 시작했어요. 여전히 말을 못하고 여전히 자기 자신을 돌볼 수 없지만, 더 이상 그는 망가뜨리지 않고, 더 이상 사람들을 해치지 않아요.

단지 내가 하고 싶은 말은, 이건 정말 힘들어요. 왜냐하면 온 세상이 당신에게 틀렸다고 말하니까요. 그리고 당신은 당신이 틀리지 않다는 것을 알아요. 그들은 당신의 아들을 몰라요. 그것이 내 이야기예요."

폴리:

"당신은 많은 사랑을 가지고 있네요. 여기 와서 이야기해주셔서… 안아줘도 될까요?"

——————

번역자 첨부:

2016년 백신 다큐멘터리에서 쉐리 텐페니 박사가 아이들의 백신 상해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그들이 몇년 안에 성인들에게까지 의무 백신을 확장하려고 한다는 이야기를 했었습니다. 그때 그것을 들으면서 나는 믿고 싶지 않았고, 또한 그것이 어떻게 이루어질지에 대해 상상하기가 어려웠습니다. 그런데, 이런 식으로 펼쳐지고 있네요.

많은 아이들이 백신 상해를 당했고, 의사들의 말을 따랐다가 자기 자식이 망가지는 모습을 직접 목격한 많은 부모들의 증언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의사들은 그런 부모들의 말을 무시했고 오히려 그들을 이상한 사람처럼 취급했습니다. 지금 의료인들에게 코로나 백신이 먼저 접종되기 시작되면서 백신을 맹목적으로 신봉하던 일부 의사들과 간호사들이 보란듯이 코로나 백신을 선전하기 위해 카메라 앞에서 맞고 인증 사진을 찍으며 맞았다가 사망하거나, 유산을 하거나, 심각한 부작용을 겪는 모습을 보면서 여러가지 감정이 교차합니다. 한번도 직접 백신의 성분들이나 백신 성분들의 영향에 대한 과학 논문들을 찾아볼 시간을 내지 않았던 그들이 여전히 맹신하는 백신으로 인해 자신이 피해를 입기 시작했는데, 이제는 그들이 백신으로 망가져서 고통받는 아이들과 가족들의 심정에 대해 이해하기 시작할 수 있을까, 아니면 여전히 그들의 맹신을 계속해서 고수할까… 슬프게도 많은 이들이 후자의 경우일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처음부터 이것은 과학적 사실에 대한 문제가 아니라 믿음에 관한 문제였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잘못된 곳에 믿음을 두었고, 자신의 선택이 틀렸었다는 것을 받아들이는 것은 그다지 쉬운 일이 아닐 것입니다.

이 비디오는 다른 그 어느 누구도 아닌, 이 비디오에서 이야기한 아이 엄마인 베로니카를 위해서 번역했습니다. 그리고, 그녀의 이야기를 통해 다른 어떤 한 아이의 삶이 구해질 수 있기를 소망하며 기도합니다. 제발 부모들이 귀를 기울여 주길…
Keywords
cyclic vomittingmitochondrial diseasevaccine injury

FREE email alerts of the most important BANNED videos in the world

Get FREE email alerts of the most important BANNED videos in the world that are usually blacklisted by YouTube, Facebook, Google, Twitter and Vimeo. Watch documentaries the techno-fascists don't want you to know even exist. Join the free Brighteon email newsletter. Unsubscribe at any time. 100% privacy protected.

Your privacy is protected. Subscription confirmation required.

The views and opinions expressed in this video do not necessarily represent the views of Brighteon or its affiliates.
Related videos